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부선, 윤석열 대통령 지지 이유와 심경 고백

by kstory-5 2025. 1. 11.
반응형

과거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했던 이유


배우 김부선이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했던 배경과 이에 대한 후회를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김부선은 지난 9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악플과 집단린치, 가족과 생이별을 강요한 '개딸'들 때문에 이성을 잃고 윤석열을 지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지금은 후회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복잡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1️⃣ "내가 대통령을 만든 것도 아닌데…"

김부선은 최근 새벽에 달린 댓글을 언급하며, 자신이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한 책임을 묻는 댓글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 김부선은 "무능한 검찰총장을 만든 것은 민주당과 문재인 전 대통령의 잘못"이라며, 본인이 힘없는 개인일 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또한 김부선은 "내가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들었다면, 방송 기회나 식사 대접이라도 받지 않았겠냐"고 말하며 일각의 비난이 부당하다고 호소했습니다.


2️⃣ 이재명 대표에 대한 입장 변화

김부선은 과거 폭로전을 이어갔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 "이재명이 야당 대표가 된 것은 불행 중 다행이다. 그도 이해한다. 오래된 일이고 아내도 있기 때문에 사생활을 부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김부선은 여전히 극렬 지지자들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며 "수준 이하의 극우 세력과 똑같은 '개딸'들이 내게 준 상처는 죽는 날까지 씻을 수 없는 상처"라고 강조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활동보다는 SNS를 통해 자신의 정치적 견해와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의견을 활발히 표명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 주요 내용 요약

항목 내용
지지 이유 악플과 집단린치, 가족과의 생이별로 인한 충동적 지지
후회 여부 "지지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이재명 대표에 대한 입장 "이해한다, 오래된 사생활 문제일 뿐이다"
극렬 지지자에 대한 불만 "수준 이하 극우 세력과 같은 '개딸'들 탓"

솔직한 심경 고백, 여전한 상처

김부선은 과거 지지와 폭로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후회와 복잡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극렬 지지자들로 인한 상처는 여전히 깊게 남아 있는 모습입니다.

 

 

 

미주신경성 실신이란? 증상과 발생 원인

미주신경성 실신(Vasovagal Syncope)은 스트레스, 공포, 피로 등 다양한 자극에 의해 미주신경이 활성화되며 혈압과 심박수가 급격히 떨어져 일시적인 의식 소실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흔히 일어나

top.kstory-1.com

 

반응형